(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인성내추럴(대표 손인성)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과 부부의날, 스승의날 선물로 좋은 ‘맞춤 건강세트’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어버이날 추천 건강세트’는 인성내추럴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헬스모’와 ‘오가피’, ‘카라본글루코사민’으로 구성됐다. 헬스모는 효모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영양 보급과 원기회복에 좋다. 오가피는 면역·호르몬·신진대사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카라본글루코사민’은 관절 영양 공급 및 보호에 좋아 어르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부부의날 추천 건강세트’는 ‘코큐텐’과 ‘비타민 골드’로 구성, 활력 증진과 신체 에너지의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코큐텐의 주성분인 CoQ10(코엔자임큐텐)은 세포의 에너지 생산 활동을 높여 활력을 증진시킨다. 비타민골드는 우리 몸에 필요한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해 결합조직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시켜 준다.
‘스승의날 추천 건강세트’는 강단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선생님을 위한 ‘클로렐라’와 ‘MSM 골드정제’ 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세트다. 클로렐라는 필수 아미노산의 공급원으로 고단백 영양을 함유, 체력과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이다. MSM 골드정제의 주성분 MSM은 인체의 모든 기관과 장기의 기능수행에 꼭 필요한 성분이며, 이 제품은 관절 건강에 효과가 좋다.
한편 인성내추럴은 가정의 달 프로모션으로 ‘맞춤 건강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 선착순 50명에 한해 인성내추럴의 고급 프로폴리스 치약 한 세트를 증정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