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도남선 기자) = ◆ 네이쳐푸드, 특허받은 동결건조 아싸이베리 제품 내놔
주식회사 네이쳐푸드(대표 박상헌)는 동결건조 아싸이베리와 프로폴리스를 이용한 건강제품 ‘동결 아싸이베리&프로폴리스 골드’를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동결 아싸이베리&프로폴리스 골드’는 수년간 연구 끝에 동결건조 한 원료를 이용해 아싸이베리 특유의 느끼한 맛을 제거하고 효능은 그대로인 제품을 세계최초로 개발에 성공했다.
미국의 노화방지 전문가 니콜라스 페리 콘 박사는 “아싸이베리가 좋은 식품이지만 오메가3,6,9 성분 때문에 음료화를 하려해도 기름 같은 느끼한 맛을 제거할 방법이 없어서 먹기 불편하다”고 말했다.
때문에 아싸이베리 관련 제품 생산 회사들은 이 아싸이베리 특유의 오메가 성분 맛을 제거하기 위해 여러가지 과일류를 혼합한 열풍건조 분말 원료를 이용해 제품을 만든다.
그러나 열풍건조 아싸이베리는 건조 과정에서 오메가 성분이 대부분 사라지는데다 동결건조와 같이 씨를 함유하지 않아 효능면에서 떨어질 수 밖에 없다.
이에 네이쳐푸드는 동결 아싸이베리 특유의 오메가 맛을 제거하고 사람들이 먹기 좋게 만들면서 효능을 높여 국내 회사로선 드물게 이 분야 특허를 취득했다.
◆ 동결건조 아싸이베리 + 그린 프로폴리스 + 마카 + 과라나 = ‘동결 아싸이베리&프로폴리스 골드’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식물의 새싹과 새잎의 수액을 담아 벌집으로 날아와 타액과 혼합해 벌집 주위에 바른 초 모양의 물질을 말한다.
체내에서 면역능력강화 작용과 항산화·항종양 촉진, 알레르기 반응 저지, 혈액 정화, 암세포 증식 억제 등으로 작용한다.
네이쳐푸드의 ‘동결 아싸이베리&프로폴리스’에 들어가는 그린 프로폴리스의 경우 브라질 Native社에서 엄격하게 선정된 제품만 쓰이며, 1년이상 숙성된 제품을 쓰기 때문에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동결 아싸이베리&프로폴리스’는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와 함께 마카와 과라나도 원료로 쓰인다.
마카는 흔히 ‘천연 비아그라’라고 불리며 페루 안데스 산맥에서 자생하는 산삼이다. 스테미너를 향상시켜 주고 운동능력을 증가시키며 남성의 경우 정력을 증진시키고, 여성에게는 성감을 향상시켜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브라질산 콜라’라고 알려져 있는 과라나는 커피보다 3배 정도 많은 천연 카페인이 들어 있어 여성의 월경증후군 증상을 완화시키고 편두통을 완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체내에서 이뇨작용을 하며 배고픔을 감소시켜 다이어트에도 좋다.
박상헌 대표는 “아싸이베리, 프로폴리스, 마카, 과라나 등 세계 석학이 인정하는 이 네가지 식물을 적절히 혼합해 먹기 좋으면서 효능이 뛰어나게 연구·개발한 결과물이 바로 ‘동결 아싸이베리&프로폴리스 골드’다”라며 “아싸이베리 관련 식품으로는 보기 드물게 국내 특허를 받아 향후엔 세계로 뻗어갈 획기적인 신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네이쳐푸드 010-9619-7288, http://naturefood1.alltheway.k
aegookja@nspna.com, 도남선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