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울진군, 축제 찾은 부산 동구·대구 수성구 대표단과 교류 강화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5-03-05 16:56 KRX7
#울진군 #손병복 #울진대게축제 #부산동구 #간담회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 찾은 자매결연도시 대표단과 관광홍보 전략 공유

NSP통신-울진군은 지난 1일 울진군을 방문한 김진홍 부산 동구청장과 송기찬 대구 수성구 부구청장을 반갑게 맞이했다. (사진 = 울진군)
울진군은 지난 1일 울진군을 방문한 김진홍 부산 동구청장과 송기찬 대구 수성구 부구청장을 반갑게 맞이했다. (사진 = 울진군)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1일 울진군을 방문한 김진홍 부산 동구청장과 송기찬 대구 수성구 부구청장을 반갑게 맞이했다.

울진군은 2008년 부산 동구·대구 수성구와 자매결연을 맺은 이래로 대표 축제 초청과 고향사랑기부제 및 지역특산품 홍보 등을 통해 상호 활발한 교류를 이어 나가고 있다.

울진군을 찾은 부산 동구와 대구 수성구 관계자들은 울진군의 환대와 함께 후포면 왕돌초광장 일원에서 열리는 울진대게와 붉은대게 축제를 찾아 울진만의 특색이 담긴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를 즐기고 LED 퍼포먼스도 참여하여 자매결연 도시의 우호관계와 교류를 강화했으며 울진군의 주요관광지를 찾아 관광홍보 전략을 공유했다.

G03-8236672469

이를 통해 부산과 대구의 시민들에게 울진의 관광자원과 특산품을 홍보하고 많은 관광객들이 울진군을 방문하는 지역경제 활성 촉진의 매개체의 역할을 수행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울진군을 찾아오신 부산 동구, 대구 수성구에 감사드린다”며 “자매도시 간 축제 교류가 상호 이해와 협력, 교류 증진의 토대가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울진군과 부산 동구·대구 수성구가 활발하게 교류하고 미래의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