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레스토랑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배달앱 상품권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는 맛있는 음식과 코카콜라를 함께 곁들일 때 경험할 수 있는 ‘맛있는 마법’을 전하는 ‘Coke & M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벤트는 식당에서 제로를 주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이벤트 전용 캔에 새겨진 ‘캔 따고 당첨 확인’ 스페셜 마크를 확인한 뒤, 캔 뚜껑을 따면 당첨 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캔 뚜껑을 열어 ‘WIN☆’ 표시와 함께 당첨코드 6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캔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당첨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제로 250ml 캔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편의점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기프티콘 당첨자 중 매일 1명에게 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미식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계절을 맞이한 만큼, 맛있는 음식에 코카콜라 제로를 곁들여 더욱 짜릿한 맛과 행복을 느껴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히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벤트를 기회로 일상 속 소중한 사람들과 맛집에서 짜릿한 ‘Coke & Meal’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