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걸그룹 앨리스(ALICE)의 새 싱글 ‘쇼 다운’(SHOW DOWN) 트랙리스트와 멤버 가린·소희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앨리스의 공식 SNS 등을 통해 트랙리스트와 가린, 소희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여 오는 19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앨리스 2nd Single Album 'SHOW DOWN' TRACK LIST 2023.04.19 WED 6PM (KST)’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1번 트랙 제목인 ‘디지’(DIZZY)와 작사 작곡 편곡자명, 2번 트랙인 ‘쇼 다운’의 제목과 작사 작곡 편곡자의 이름 및 타이틀곡임을 알 수 있는 ‘타이틀’(TITLE)이 표기돼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가린의 콘셉트 포토는 카메라를 들고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 그린 컬러의 재킷에 청초한 얼굴을 담은 모습, 화장대 앞에서 블랙 컬러 의상으로 강렬한 매력을 뽐내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 소희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모니터로 둘러 쌓인 테이블 위에서 커메라를 들고 누워 있는 모습과 체크 재킷으로으로 멋을 낸 이미지는 물론 순백의 탱크 탑과 블루진 하의로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앨리스의 ‘쇼 다운’은 지난해 10월 첫 싱글 앨범 ‘댄스 온’(DANCE ON)에 이어 6개월 만에 발표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으로 오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앨리스는 이번 새 싱글 활동에서 최근 컨디션 난조 및 건강상의 이유로 일시적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과 회복 중에 있는 도아와 연제를 제외한 소희, 가린, 유경, 채정, 이제이(EJ) 5인조로 임하게 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