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KT여의도웨딩컨벤션은 일요일에 결혼식을 진행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한창이다고 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예비 신혼부부들이 토요 예식을 선호함에 따라 상대적으로 예식 예약율이 다소 떨어져 보다 복잡하지 않고 여유롭게 결혼식 진행을 일요일에 원하는 에비부부들을 위한 ‘일요일 예식 프로모션’을 현재 진행 중이다.
KT여의도웨딩컨벤션은 일요 예식 프로모션을 통해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할인 등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MZ세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서는 결혼식에 참석 못하는 신랑 신부 지인들과 원거리 하객들이 현장을 영상으로 라이브 시청할 수 있게 유튜브 중계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 업체는 상호협력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게된 KBS 희극인실(회장 김성규)과 함께 결혼식 사회와 주례, 축가 등 연예인 섭외의 다채로운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KT여의도웨딩컨벤션에서는 이번 일요 예식 프로모션 외에도 오는 7, 8월 여름 시즌을 겨냥한 ‘That Summer(댓 썸머) 그해 여름, 우리는’ 이벤트도 실시 중에 있다”라며 “준비한 프로모션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웠던 결혼식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