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전자가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새해맞이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연이은 물가 상승으로 알뜰하고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체리슈머(Cherry-sumer)가 늘어난 트렌드를 반영했다.
삼성전자는 e식품관을 지난해 새롭게 열었다. 소비자들은 e식품관에서 주요 식품사의 간편식·김치·정육·펫푸드 등을 간편하게 구매 할 수 있으며 특히 가전, TV, 모바일 등 삼성 제품 구매 고객들은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이하 멤버십 플랜)가입을 통해 최대 72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식품관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와 연계해 단독 패키지를 선보이는 삼세페 X e식품관 콜라보 기획전부터 ▲멤버십 플랜' 약정 금액에 맞춘 식품 구성과 추가 할인 혜택으로 보다 똑똑한 소비를 돕는 삼멤플 굿딜 패키지 ▲설 명절을 맞아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할 수 있는 설 선물 기획전까지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김현중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보다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체리슈머, 소비 디톡스가 급부상하고 있다.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일상에 늘 함께하는 자사 가전, 모바일부터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더욱 알뜰하고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 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