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왓챠, ‘사막의 왕’ 12월 16일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23 14:40 KRD7
#왓챠 #사막의왕 #김보통작가
NSP통신- (왓챠)
(왓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사막의 왕’이 12월 16일 공개를 확정짓고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막의 왕’은 돈이 전부라고 믿는 사람들과 돈이 다가 아니라 믿는 사람들의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다. 이번 작품은 ‘D.P.’의 김보통 작가와 왓챠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욕조가 놓여있는 사무실에 칼을 들고 홀로 앉아있는 ‘사장’(진구)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인물의 모습 아래로 펼쳐진 삭막한 사막의 비주얼이 긴장감과 기묘한 분위기를 맴도는 스토리를 기대케 하는 가운데, “보통 사람들 앞에 놓인, 인생을 뒤집을 절대 선택의 기회”라는 카피까지 더해져 ‘사장’이 보통 사람들에게 건넬 선택지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티저예고편은 한시도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인물들의 상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크건 작건 사람은 늘 선택 앞에 놓인다”라는 배우 진구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한 예고편은 인생을 뒤집을 수 있는 절대 선택의 기회를 맞닥뜨린 보통 사람들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주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죽음을 앞둔 딸 바보 ‘동현’(양동근)과 딸 ‘서은’(박예린), 경찰 행세하는 공시생 ‘천웅’(장동윤), 한물간 유튜버 ‘현숙’(김재화), 차량 탈취범 ‘해일’(이홍내), 무기력한 신입사원 ‘기주’(정이서)의 장면과 함께 펼쳐지는 ‘당신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라는 카피는 평범한 삶을 사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로 몰입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리며 이들이 선택할 결과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는 양동근이 선택의 순간 깨닫는 죽음을 앞둔 딸 바보 ‘동현’ 역으로 연기 변신을 꾀한다.

또 진구는 선택을 제안하는 ‘사장’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절대 빌런의 모습을 선보인다. 이어 장동윤이 경찰 행세하는 공시생 ‘천웅’으로 분해 예측 불허한 전개에 힘을 싣는다. 여기에 김재화, 이홍내, 정이서, 박예린 등이 참여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