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키자니아, 원어민과 함께하는 ENGLISH TRIP 프로그램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1-16 09:18 KRD7
#키자니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 서울이 직업체험과 영어교육 서비스를 결합한 ‘스스로 키자니아 - ENGLISH TRIP’을 출시했다.

‘스스로 키자니아’는 부모가 동반하지 않고 전문 수퍼바이저의 섬세한 케어와 키자니아 직업체험을 경험하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매월 예약이 매진되며 높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은 스스로 키자니아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그대로 유지하되, 원어민 수퍼바이저와 함께 7시간 동안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하며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NSP통신-원어민과 함께하는 ENGLISH TRIP (키자니아 서울 제공)
원어민과 함께하는 ENGLISH TRIP (키자니아 서울 제공)

프로그램은 직업 체험, 직업 KIT 만들기를 비롯해 자신의 꿈을 영어로 발표해 보는 꿈 프레젠테이션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어린이들은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최대 1:4의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ENGLISH TRIP은 키자니아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