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올해 리뉴얼 출시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TV CF를 공개하며,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식은 TV CF를 시청한 뒤 영상을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공유한 뒤, 이를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인증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피드 댓글에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당첨자에게 다이슨 헤어드라이어기, 조말론 홈 캔들 듀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25일로,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새로워진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출시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동시에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먹는 즐거움까지 더할 수 있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2010년 출시 이후 약 12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 지난 8월 “지금 가장 떠오르는 커피”라는 콘셉트로 리뉴얼을 진행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매력을 담아냈다. 프렌치카페는 현재 미국과 중국, 호주 등 9개 나라에 수출되고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