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플릭스 ‘독전2’ 제작 확정…조진웅·차승원·한효주·오승훈·김동영·이주영 캐스팅 완성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6-20 11:09 KRD7
#넷플릭스 #독전2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NSP통신- (조진웅, 이주영(사람엔터테인먼트), 차승원(YG엔터테인먼트), 한효주(BH엔터테인먼트), 오승훈(저스트엔터테인먼트), 김동영(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조진웅, 이주영(사람엔터테인먼트), 차승원(YG엔터테인먼트), 한효주(BH엔터테인먼트), 오승훈(저스트엔터테인먼트), 김동영(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가 2018년 극장가를 달구었던 영화 ‘독전’의 속편 ‘독전2’ 제작을 확정했다.

‘독전2’는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 조직을 쫓는 원호와 사라진 락, 그리고 그들 앞에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과 새로운 인물 큰칼의 숨 막히는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뷰티 인사이드’의 백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전편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작품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독전2’는 브라이언 체포 이후 사라진 락의 행방과 아직 밝혀지지 않은 마약 조직의 실체를 쫓는 원호의 수사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G03-8236672469

먼저 오랫동안 마약 조직의 실체를 추적해온 집념의 형사 원호 역의 조진웅, 조직의 숨겨진 인물로 이선생을 자처했던 브라이언 역의 차승원, 최상급 마약을 만드는 실력자인 농아남매 만코와 로나 역에 김동영, 이주영이 전편에 이어 다시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한효주와 오승훈이 합류해 눈길을 모은다. 한효주는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큰칼 역을 맡아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큰칼은 조직의 보스 ‘이선생’의 실체를 알고 있는 인물로, 등장만으로 예상치 못한 위기를 가져오며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조직에서 버림받은 조직원이자 원호의 수사를 도왔던 락 역할은 배우 오승훈이 맡는다.

‘독전2’는 ‘콜’, ‘럭키’, ‘뷰티 인사이드’ 등의 작품들을 통해 기획력을 보여준 용필름의 특기가 드러날 신작이다. 특히 ‘독전2’는 ‘뷰티 인사이드’로 특별한 시너지를 보여줬던 백 감독과 용필름이 조우하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