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카드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를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디저트음료 등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메뉴를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로 활용해 감각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신용 5종, 체크 2종으로 구성됐다.
스트로베리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담은 카드는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렌티큘러(lenticular) 기술을 접목해 새로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두 썸 굿(Do Some Good, 투썸플레이스의 사회적 가치 실현 프로젝트 슬로건)’카드는 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Do the Right Thing for Wonderful World)이라는 신한금융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사상을 반영해 나무 재질을 사용한 친환경 소재를 접목해 양사의 ESG에 대한 가치관을 표현했다.
이 카드는 먼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결제할 때와 투썸하트 앱(App)에서 투썸 오더홀케이크를 예약할 때 최대 30%를 할인해 준다. 체크카드는 20% 캐시백된다. 또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에서 기프트카드 구매 5%까지 할인해 준다. 체크카드는 3% 캐시백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을 매월 신용 2매, 체크 1매 제공하고 신용, 체크 구분 없이 카드 발급 후 최초 1회에 한해서 투썸 하트를 5개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투썸플레이스에서 연간 이용한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 모바일쿠폰도 제공한다.
커피와 디저트를 애용하는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를 겨냥해 출시하는 만큼 OTT, 배달앱, 교통 등의 생활 서비스 혜택도 담았다.
유튜브프리미엄과 넷플릭스에서 월 5000원 이상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매월 1000원을 할인해 준다.
신용카드는 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에서 1회 2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을 할인해 주고 버스와 지하철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5%를 할인해 준다.
생활 서비스는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월 최대 1만 4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