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단장증후군 치료신약 ‘소네페글루타이드’ 국제일반명 등재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바이오하우스(회장 김 브라이언)가 몸이 즐거워지는 고기능 액상음료 ‘락(RACC, 樂)’ 시리즈 5종을 27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조인트락(JOINT RACC), 스킨락(SKIN RACC) 2종과 일반 기능성 음료인 에피락(EPI RACC), 칼슘70락((Ca70 RACC), 프로84락(Pro84 RACC) 3종을 포함한 총 5종이다.
조인트락은 관절 질환 예방 및 관절 통증 완화, 연골 건강에 특화된 제품이다.
스킨락은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식약청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외에도 기능성 음료로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2-nano 콜라겐 음료 에피락, 골다공증 예방과 뼈 건강 강화를 위한 칼슘70락, 근육 강화와 체지방 감소 등 몸매 관리에 효율적인 프로84락이 있다.
김 브라이언 바이오하우스 회장은 “’락’은 검증된 원료와 감각적인 디자인, 1일 1병 섭취를 기본으로 하는 편리성, 맛과 색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 만족에 한층 더 가까워지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헬스·뷰티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