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현대건설·삼성물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신작 모바일 RPG 신의 탑M: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 탑M)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신의 탑M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신의 탑’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2D 액션 RPG로, 원작 신의탑은 전세계 조회수만 45억 뷰에 달하는 흥행작으로 알려져 있다.
신의 탑M은 이러한 인기 원작의 스토리를 정교하게 재현해냄으로써 몰입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수준 높은 액션 연출과 2D 게임 최대 규모의 멀티 콘텐츠를 내세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엔젤게임즈측은 이번 사전등록을 기념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원작의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의 가상 캐스팅 대상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임시완을 신의 탑M의 홍보 모델로 선정해 그가 출연하는 홍보 영상도 공식 홈페이지에 함께 공개했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1에서 BTC 부스로 참여하며 기대작 ‘신의 탑M’ 최초 체험 버전을 공개하고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