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NHN 해피빈, 지적장애인 동계스페셜올림픽 홍보 캠페인 페이지 오픈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2-01-30 14:46 KRD7
#해피빈 #NHN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2013년 평창에서 열리는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이하 스페셜올림픽)에 해피빈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재단법인 해피빈(재단 대표 권혁일)이 운영하는 기부 포털 사이트 해피빈은 2013년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을 홍보하고, 출전하는 지적장애인 선수들을 후원하는 스페셜 해피매칭 캠페인 페이지를 오픈했다.

기업과 단체,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해피매칭 캠페인은 한국을 찾는 지적 장애인 선수들의 3박 4일동안의 체류 기간을 후원할 기부금과 물품 기증 신청을 받는 후원 참여 프로그램이다.

G03-8236672469

스페셜 해피매칭 캠페인 사이트에서 후원을 신청하면 현금과 현물뿐 아니라 자원봉사 및 응원을 할 수도 있고, 체류 기간 동안 선수들과 스탭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고유의 문화를 전하는 호스트타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도 있다.

현재까지 해피매칭 캠페인에는 제일모직, 유진투자증권, 코카콜라 등의 유수 기업 등이 참여 의사를 밝히며 1억 9500만원의 지원을 약속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선수들에 대한 후원 현황과 지적장애인의 인권과 관련된 기획물이 연재될 예정으로, 일반인들의 스페셜올림픽에 대한 심적 거리감을 더욱 좁혀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