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현대건설, 서울역 힐튼호텔 개발사업 공사 수주 ‘기대’...1조 2000억 규모
(DIP통신) = KTH(대표 송영한)는 오는 28일까지 ‘십이지천’ 왕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게임은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해 ‘파란’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온라인 게임으로 이번 이벤트는 ‘돈, 돈, 돈을 잡아라!’ ‘강호재림 이벤트’ ‘친구야! 놀자’로 구성됐다.
‘돈, 돈, 돈을 잡아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내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한 복돼지를 잡아 다트게임을 즐기면 ‘닌텐도DS Lite’ ‘그래픽 카드’는 물론 게임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호부’ ‘방호부’ ‘투신부’ 등을 얻을 수 있다.
‘강호재림 이벤트’는 휴면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서버별 첫 번째로 선택한 캐릭터에게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지각환’이, 휴면계정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20시간 이상 플레이 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영화 예매권(2매)이 주어진다.
‘친구야!! 놀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친구 추천을 받은 유저 5명에게 ‘황금돼지 1돈’을, 추천을 받은 유저 중 30성 이상을 달성한 5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란게임’ 홈페이지(http://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수운 swryu64@d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