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은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이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10일간 설 명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24년 갑진년을 기념해 전 품목 24% 할인을 추진하며 진안고원몰에서 군수품질인증을 받은 홍삼제품, 새싹삼 떡갈비, 진안 흑돼지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자사몰에서도 동시 할인을 진행하며, 자사몰에서는 주류상품(생딸기 막걸리, 진안블랙 증류주)까지도 할인 판매한다. 전 품목 할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선택의 폭이 넓어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6일 오후 1시에는 진안고원몰이 네이버쇼핑라이브를 통해 진안고원 새싹삼 업체의 ‘새싹삼 떡갈비’ 실시간 방송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싹삼 떡갈비는 고지대 진안에서 키운 진안돼지, 한우와 표고버섯, 양파, 대파 그리고 진안고원 새싹삼이 첨가돼 깊은 맛을 내는 것이 일품이다.
진안고원 새싹삼 떡갈비 실시간 방송판매는 진안고원몰 전 품목 24%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방송 특가 6%를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인증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가 적용기간은 방송 시작 시간인 오후 1시부터 당일 자정까지다.
김남수 농축산유통과장은 “이번 명절은 진안고원몰에서 명품 농특산물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진안고원 새싹삼 떡갈비도 라이브커머스에서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