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LED BLU 기술동향 관련한 컨퍼런스가 오는 2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컨퍼런스는 디스플레이뱅크(대표 권상세)가 LED 기술 개발 동향을 분석하고 LED BLU 산업에 대한 한국 및 대만 기업들의 기술과 사업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연다.
의제는 ‘LED BLU 기술동향 : 칩, BLU, 광학필름, TV’에 대한 것.
주요 참석자 및 발표는 디스플레이뱅크 지병용 팀장이 LED 시장 규모를 살펴보고 핸드셋, LCD BLU, LED PID(Public Information Display), 차량용, 조명등 각각의 시장 전망을 통해 미래 성장 동력으로써의 LED 산업을 진단할 예정이다.
신화인터텍의 김동욱 부장은 LED BLU를 위한 광학 필름 기술 개발 동향을 발표한다.
LG전자 이정수 상무는 대형 LCD TV를 위한 LED BLU 기술 동향 및 이슈를 분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컨퍼런스에서는 대만 LED 산업을 벤치마크 해보고 대만 LED 산업을 집중 분석할 수 있도록 대만에서 두 명의 연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TDMDA의 Jia-Ming Liu 사장은 대만 LED 산업 동향 및 공동 기술 개발 전략을 발표할 예정이며 대만 Epistar의 Max Kuo 부장은 LED 효율 향상과 상용화를 위한 칩기술을 공유한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