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제3판교 테크노밸리 조성 본격화...11일 민간사업자 공모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유환미디어(대표 유영대)가 정부 조달 프로젝터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9000루멘 밝기의 산요 프로젝터인 PLC-XF70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PLC-XF70은 산요의 광학시스템을 채용해 뛰어난 밝기와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2000대 1의 명암비, XGA 해상도도 갖췄다.
특히 PLC-XF70은 액티브 필터관리 시스템(AFMS)이 필터의 교체시기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필터를 교체해 기기의 성능과 수명을 높이는 것이 특징. 따라서 인력 및 관리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2종의 옵션 렌즈로 다양한 환경과 투사거리에 따른 설치가 자유롭고 렌즈 및 램프교환이 간단하다.
또한 전동 줌과 전동 포커스, 상/하/좌/우 렌즈 쉬프트, 수직/수평 키스톤 보정 기능 등 중요 기능도 모두 갖췄다.
외부 기기 연결은 DVI를 포함해 연결단자가 다양해 사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PLC-XF70은 네트워크 옵션 카드를 장착하면 인터넷을 통해 프로젝터에 접속해 온오프, 입력소스, 영상 음성신호를 제어 할 수 있다.
만약 프로젝터에 문제가 생기면 이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똑똑한 기능도 갖췄다.
한편, 유환미디어는 2006, 2007년 조달 프로젝터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2000루멘부터 15000루멘의 밝기까지 폭 넓은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