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기상도
사조씨푸드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조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업체 그라비티가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의 국내 론칭 0.5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THE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D 도트 그래픽을 재현한 모바일게임이다.
그라비티는 THE 라그나로크의 국내 론칭 0.5주년을 기념해 3월 18일 오전 5시까지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특제 경험치 포션, 의상 자판기 쿠폰 등 보상을 지급한다. 한정 이벤트맵 고도 용지성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해 의상 제작 페이지에서 0.5주년 특별 코스튬도 제작 가능하다.
신규 PVP 콘텐츠 ‘크로스 서버 길드 거점 쟁탈전’도 업데이트했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프론테라, 알베르타, 페이욘, 게펜 지역별 1개의 거점을 오픈하며 원하는 거점에 입장해 쟁탈전을 벌일 수 있다.
그라비티 선상웅 THE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THE 라그나로크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