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펄어비스, 검은사막 ‘하드코어 서버’ 프리시즌 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3-12 14:59 KRX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하드코어서버 #프리시즌 #랭킹

검은사막 출시 클래스 4종 워리어, 소서러, 레인저, 자이언트 중 선택해 다른 모험가와 경쟁

NSP통신- (이미지 = 펄어비스)
(이미지 =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263750)가 검은사막 생존 경쟁 콘텐츠 ‘하드코어 서버’ 프리시즌을 시작한다.

하드코어 서버는 모험가들의 기존 캐릭터 외에 전용 캐릭터로 다른 모험가들과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콘텐츠다.

3월 12일 시작해 4월 9일까지 프리시즌을 진행한다.

G03-8236672469

프리시즌은 검은사막 출시 당시 클래스 4종인 워리어, 소서러, 레인저, 자이언트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서버 입장 후 지급되는 기술 포인트로 기술을 습득하고 각 클래스의 전승, 각성을 선택해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모험가는 프리시즌 기간 하루 2시간 동안 하드코어 서버 입장이 가능하다.

대사막 지역에서 다른 모험가를 공략하거나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하는 생존 점수와 의뢰 진행을 통해 의뢰 점수를 모아야 한다.

획득한 점수는 하드코어 증표로 변환할 수 있으며, 모은 증표의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모험가들이 보유한 생존 점수는 특정 시간마다 집계돼 랭킹이 결정된다. 시즌 종료 시 랭킹에 따라 칭호와 보상을 지급한다.

하드코어 서버 내 모험가들 간의 경쟁을 유도하는 장치도 마련했다. 서버 내 지역에 일정 인원 수에 모험가가 모이면 활성화되는 검은 장막을 배치했다.

검은 장막이 활성화되면 장막 내 모험가들은 1명이 살아남을 때까지 경쟁해야 한다.

한편 신규 의상 ‘봄바람’을 선보였다. 모든 클래스가 착용 가능한 의상으로 신학기 콘셉트로 디자인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