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웅진식품 하늘보리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손잡고 베이스캠프 북한산점 BAC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웅진식품은 오는 3일부터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서 ‘하늘보리와 함께하는 베이스캠프 북한산점 BAC 인증 이벤트’를 운영한다.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은 전국 국립공원 방문객 TOP 4를 자랑하는 북한산 입구에 위치한 아웃도어 플래그십스토어로 최근 아웃도어인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웅진식품 하늘보리는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이스캠프 북한산점 입구에 설치된 하늘보리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BAC앱에서 인증샷을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BAC는 블랙야크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아웃도어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5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인증샷 이벤트 3일부터 4일, 10일부터 11일 4회 차에 거쳐 진행되며 인증 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 500mL 제품과 BAC 1000 코인을 제공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과 블랙야크 양말 등 스페셜 경품도 추가 제공 예정이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은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은 물론 아웃도어인들의 라운지부터 카페까지 마련돼 있어 최근 북한산 방문 전 필수코스로 자리 잡은 만큼 많은 등산객들이 방문해 귀여운 하늘보리X국립공원 에디션의 귀여운 깃대종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남기고 시원한 하늘보리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