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오늘부터 25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한다.
농심켈로그는 2022년부터 3년 연속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는 ‘시리얼 리얼리?(Cereal Really?)’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리얼에 대한 오해를 바로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전시회에 방문한 영양학·급식 전문가들에게 시리얼의 15가지 균형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한다.
먼저, 시리얼을 활용한 다양한 조리법과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개발한 시리얼 식단을 소개한다. 방문객들은 창의적이고 영양가 있게 구성된 식단을 살펴보고, 뉴트리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켈로그 시리얼의 영양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시리얼 영양 OX 퀴즈 프로그램을 통해 부스 방문객들의 참여도와 교육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켈로그 시리얼은 식물성 기름에 튀겨서 바삭하다?’, ‘켈로그 시리얼은 당류 함량이 높다?’ 등 총 4가지 문항의 질문으로 구성되어 시리얼에 대해 잘못 알고 있었던 오해를 바로잡고, 시리얼의 영양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돕는다. 참가자들에게는 퀴즈 점수에 따라 신제품 ‘카라멜&피칸 프로틴 딜라이트’ 또는 미니 시리얼이 제공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김용신 뉴트리션 이사는 “켈로그 시리얼은 120여년 동안 균형 영양만을 고민해온 켈로그의 영양 솔루션이다. 이번 전시회는 영양 전문가들에게 켈로그의 영양 설계 노하우와 시리얼의 건강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다”며, “영양 전문가들이 시리얼의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해 바로 알고 더 나아가 소비자들이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