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휴젤, CI‧홈페이지 개편…기업모델로 이나영 발탁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4-09 15:09 KRX7
#휴젤(145020) #CI홈페이지 #이나영 #새로운슬로건
NSP통신- (이미지 = 휴젤)
(이미지 = 휴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휴젤이 ‘당신을 빛나게 하는 힘(Power That Makes You Shine)’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CI(Corporate Identity)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휴젤은 FDA로부터 보툴리눔 톡신 제제 허가를 획득하며 빅3 시장(미국·중국·유럽)에 모두 진출한 만큼 이번 CI 및 홈페이지 변경을 통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초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기존 계열사들의 CI 또한 휴젤의 CI를 기본으로 변경 작업을 진행해 통일성을 확보하고 그룹사로 이미지를 제고했다.

G03-8236672469

새롭게 도입된 CI는 휴젤 본사 및 해외 법인, 휴젤 계열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모든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휴젤은 창사 이래 최초로 기업 모델도 선정했다. 고급스러움과 신비로운 이미지를 지닌 배우 이나영과 함께 기업 화보 및 영상,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휴젤이 지향하는 에스테틱 철학을 국내외 시장에 전달할 예정이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미국 진출을 발판 삼아 또 한 번의 글로벌 혁신을 준비하고 있다”며 “슬로건 및 CI, 홈페이지 개편을 기점으로 소비자,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