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레인바이오, 중기부 팁스 선정…뇌 건강 디지털 전환 가속화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중마동은 지난 16일 사회·봉사단체와 함께하는 봄맞이 3월 클린데이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린데이 활동은 중마동 내 사회·봉사단체 ▲발전협의회 ▲체육회 ▲청년회 ▲자율방범대 ▲광양 가야라이온스클럽 회원 ▲중마동사무소 직원 등 총 60여 명이 참여하여 23호 광장, 중동근린공원 주변 등 생활 쓰레기 발생 취약지역을 순회하며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시행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지난 2월 설맞이 대청결활동 이후 첫 클린데이임에도 많은 사회·봉사단체 회원분들이 동참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중마동 만들기를 위해 동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행사를 격려하기 위해 방문한 정인화 광양시장은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매월 정기적인 청결 활동 추진으로 높은 시민의식을 느낄 수 있다”며 “매화 축제 등 봄맞이 행사를 찾아 중마동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심 이미지를 느끼고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마동은 사회·봉사단체와 함께 매월 정기적인 클린데이를 운영해 환경정비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