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레인바이오, 중기부 팁스 선정…뇌 건강 디지털 전환 가속화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시는 13일 포항시립도서관 3층 배움2터에서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발대식은 송영희 포항시평생학습원장의 위촉장 수여와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의 추진방향 설명 및 향후 활동 안내로 진행됐다.
포항시에서는 지난 1월 23일부터 2월 12일까지 ‘유튜브·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2개 분야에서 대한민국 독서대전에 관심과 열정이 있고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총 10명의 SNS 서포터즈를 공개 선발했다.
이들 서포터즈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 말까지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의 행사, 프로그램 등에 직접 참여하고 취재해 다양한 소식과 프로그램들을 알리는 SNS 콘텐츠를 제작해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전국의 시민들과 쉽고 빠르게 소통할 예정이다.
도병술 포항시립도서관장은 “행사 홍보에 소셜미디어의 영향력이 날로 커져 SNS 서포터즈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각자의 개성과 강점을 살려 콘텐츠들을 제작해 대한민국 독서대전 프로그램들과 행사에 전국의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