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의 대표 상품을 단독 할인 판매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그재그에서는 환절기를 맞아 최근 3주간(2/1~2/20) 피부 보습에 좋은 미스트, 세럼, 보습크림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비건 트렌드가 뉴노멀로 자리 잡으면서 비건 키워드의 제품 거래액도 같은 기간 37% 늘어나기도 했다.
지그재그는 내 피부 유형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콘셉트로 달바 브랜드 단독 쇼케이스를 21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달바 브랜드 전 상품에 쓸 수 있는 최대 20% 쿠폰도 추가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 포토 후기를 남기면 5명을 추첨해 19만원 상당의 달바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전 구매 고객에게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 4200mg 체험 키트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톤업 선크림 3ml와 시그니처 로고 핑크 파우치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톤업 선크림 4종 체험분와 더블 마스크팩 1매, 시그니처 로고 핑크 파우치를 준다.
달바의 대표 상품인 비건 워터풀 선크림은 까다로운 이탈리안 V-라벨 비건 인증 및 인체피부 일차자극(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비건 선크림으로 이번 쇼케이스 기획전을 통해 50% 할인 판매한다. 비건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블 비건 라인 등 달바의 인기 상품을 모두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오는 26일에는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방송을 진행, 달바 제품 사용법과 뷰티 팁 등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달바의 입점을 기념해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고감도 화보 및 영상 콘텐츠로 전달하는 쇼케이스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계절 변화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