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휠라가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에 기능성까지 잡은 백팩을 선보인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새 시즌을 준비하는 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키치함을 더해줄 키링까지 구성해 소비자들의 취향 저격에 나선다.
우선 FILA 테크백은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넉넉한 26L 용량에도 725g의 가벼운 가방으로 착용시 부담감을 최소화했으며 벤틸레이션(통풍)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손이 자주가는 앞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또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추가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 색상은 인디핑크, 실버그레이, 크림, 블랙 4가지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FILA 코어백은 뛰어난 수납성을 자랑하며, 특히 스쿨룩에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내부 공간과 사이드 포켓, 여기에 작은 수납품 소지가 가능한 동그라미 미니 키링을 추가로 증정해 실용성을 높였다. 소프트한 에어메시 등판, 탈착 가능한 가슴 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쿨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블랙, 크림, 라벤더, 소프트 핑크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한편 휠라는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지효는 이번 화보를 통해 FILA 테크백과 FILA 코어백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