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남녀공용 가방 컬렉션 ‘퍼피(PUPPY)’를 선보인다.
헤지스의 이번 신상 가방 컬렉션은 행복한 순간에 헤지스가 함께한다는 브랜드 캠페인 ‘해피 헤지스(HAPPY HAZZYS)’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퍼피 컬렉션은 워싱(Washing) 가공 처리로 광택을 줄인 부드러운 촉감의 나일론 소재 안에 얇은 충전재를 넣어 푹신한 볼륨감을 구현한 퀼팅백 디자인의 가방이 대표적이다. ▲숄더백 ▲드로우백팩 ▲에코백 ▲퍼피참 ▲목걸이 등으로 구성됐다.
퀼팅백의 대표적인 특징인 가벼워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베이지, 실버, 블랙 등 무난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먼저 숄더백은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몰, 라지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길이 조절 가능한 스트랩이 실용적으로 끈을 줄였을 때는 러플(Ruffle, 물결 모양의 주름)이 드러나 화려하면서 여성스럽고, 펼쳤을 때는 모던한 감성이 있어 유니섹스에 적합한 커플 아이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미디움, 라지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한 드로우백팩은 상단의 지퍼 포켓 부분에 플랩(Flap, 덮개) 부분을 넣고 뺄 수 있어 상황에 맞춘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플랩을 포켓 안으로 집어넣으면 트렌디한 ‘드로스트링 백(Drawstring bag, 입구가 끈으로 당기는 식으로 된 가방)’ 형태의 백팩으로 연출 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헤지스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에서 퍼피 컬렉션을 최대 14% 할인하고 추가 7% 쿠폰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퍼피 컬렉션으로 연출한 다양한 스타일링 팁도 얻을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