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F 브랜드 헤지스(HAZZYS)의 유스(Youth)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가 캐주얼 남성복 편집숍 하바티(HAVATI)와 협업한 ‘헤비 구스다운 점퍼’를 출시한다.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는 이번 겨울 시즌 개성 있는 감각을 살린 우수한 퀄리티의 아우터를 함께 만들어 보자는 뜻을 함께하며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가 선보이는 헤비 구스다운 점퍼는 지퍼를 올렸을 때 얼굴까지 감싸는 하이넥 형태의 높은 후드가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중간 길이의 기장으로 활동성이 우수하고 프리미엄 다운(Down) 소재로 알려진 브랜드 프라우덴(PRAUDEN)의 거위 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하고 패딩의 복원력을 측정하는 필파워(Fill Power) 650으로 높은 기능성을 구현했다.
가격은 소비자가 46만9000원으로 베이지, 네이비, 오렌지 등 3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협업을 기념해 히스 헤지스와 하바티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연남동 하바티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LF 히스 헤지스 관계자는 “이번 하바티 협업 또한 히스 헤지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움을 주고 특색 있는 접점을 늘려 나가기 위한 목적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