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알파(대표 조성수)가 오는 9월 4일 라이선스 브랜드(LB) 조스진 브랜드관 및 론칭 기획전을 KT알파 쇼핑 온라인몰과 머스트잇에 론칭한다.
특히 머스트잇의 조스진 론칭 기획전에서는 조스진의 브랜드 모델 김사랑의 이름을 붙인 러브 에디션 상품을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김사랑의 러브 에디션은 ▲10수 싱글조직 면 100% 소재로 가을철 입기 적당한 두께감과 부드러운 착용감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 과하지 않은 세미 부츠컷의 ‘사랑핏’ 데님바지 총 2종이다.
이외 ▲보이핏과 베기핏의 중간 스타일로 트렌디함을 살린 세미 보이프렌드 핏의 엘리슨 보이핏 데님, ▲크롭 상의와 잘 어울리며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한 세미 와이드 플레어핏의 몰리 플레어핏 데님, ▲가을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소재의 세미 드롭스타일 스웻셔츠와 오버사이즈 후드티셔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스진 론칭을 기념해 머스트잇에서는 오는 9월 4일부터 9월 18일까지 조스진 전 상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 온라인몰에서는 9월 4일부터 브랜드 론칭 기념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조스진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1천원 적립금을 지급해준다.
한편 조스진은 KT알파 쇼핑 온라인몰과 머스트잇,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론칭에 이어 홈쇼핑을 통해 새로운 라인업을 첫 방송 공개하는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