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키자니아, 파트너사 진주햄과 소시지 아카데미 리뉴얼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5-04 09:46 KRX7
#키자니아 서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 서울과 진주햄이 소시지 아카데미를 리뉴얼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업그레이드된 체험관에서 어린이들은 소시지 마이스터로 변신하여 천하장사 소시지를 개발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은 아이들이 개발 과정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슬라임을 이용해 반죽을 성형하고 재료를 토핑하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소시지 아카데미를 리뉴얼 오픈 (사진 = 키자니아 서울 제공)
소시지 아카데미를 리뉴얼 오픈 (사진 = 키자니아 서울 제공)

이번 리뉴얼의 핵심 활동은 바로 체험 마지막 단계에 진행되는 시식회다. 어린이들이 직접 시식회를 꾸며 보호자를 초대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며, 온 가족이 진주햄의 다양한 소시지를 시식하고 함께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시지 아카데미는 한 번에 어린이 6명이 참가할 수 있으며 체험시간은 25분이다. 모든 체험 과정이 끝나면 천하장사 소시지와 10키조(키자니아에서 사용하는 전용화폐)를 증정한다.

소시지 아카데미를 기획한 키자니아 콘텐츠 관계자는 “소시지 제조 공정부터 시식회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높은 교육적 효과와 재미까지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