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최근 각광받는 ‘웰니스 여행’에 대한 트렌드에 맞춰 럭셔리 호캉스와 건강한 휴식을 통해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채워줄 웰니스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출시했다.
웰니스 유 패키지는 객실 내에서 건강하고 편안하게 미식의 즐거움을 채워 줄 ‘인룸다이닝 리프레시 세트 (Refresh Set)’와 심신의 활력을 채워줄 ‘웰니스 프로그램 2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돼 휴식과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키지는 3월 17일부터 7월 16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4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36만3000원부터(세금 포함)부터다.
한편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관에서는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선사하고 에너지를 채워줄 ‘홀리스틱 웰니스 프로그램 (Holistic Wellness Program)’을 새롭게 런칭해 신관 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홀리스틱 웰니스 프로그램은 힐 스위트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으로 다양한 오전 요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