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대표 구현모)가 3월 17일부터 9월 29일까지 전국 각지의 인기 캠핑장에서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키즈랜드 캠핑은 코로나19 장기화 영향으로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안전한 야외 활동을 찾는 KT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키즈랜드 캠핑은 전국 6개 권역(경기, 충청, 경상, 강원, 전라, 제주) 8개 인기 캠핑장(△경기 이지캠핑장, 김포캠핑파크 △충청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상 칠곡보 오토캠핑장, 캠프포레 △강원 병지방 캠핑장 △전라 오시아노 캠핑장 △제주 돌하르방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3월 2일부터 9월 28일까지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올레 tv 키즈랜드(tv 프라임 키즈랜드 요금제 또는 프라임 키즈랜드팩 요금제 가입 고객)’를 이용하는 고객은 키즈캠핑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올레 tv 키즈랜드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는 KT 고객은 1박당 KT 멤버십 포인트 7000점을 활용해 참여 가능하다. 또 일부 KT 매장에서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키즈랜드 캠핑 무료 이용권을 통해서도 키즈랜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평일 키즈랜드 캠핑은 최대 2박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주말 캠핑은 4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 개최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금~토 50가족, 토~일 50가족으로 각 회당 총 100가족을 선정해 진행한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키즈랜드 캠핑을 통해 KT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올레 tv 키즈랜드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KT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올레 tv 키즈랜드는 현재 국내 IPTV 중 가장 많은 7만여편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올레 tv 키즈랜드는 코코멜론, 스콜라스틱, ABCmouseTV 등 ‘영어 BIG3’와 함께 오은영 박사 검수의 ‘키즈랜드 동화책’과 BBC 협업 ‘키즈랜드 자연백과’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