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레인바이오, 중기부 팁스 선정…뇌 건강 디지털 전환 가속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T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t cs(대표 박경원)가 AICC 솔루션인 ‘HiQri’를 론칭했다.
HiQri는 ‘최고(High)로 빠르게(Quick) 고객의 질문(Question)에 응답(Reply) 한다’는 뜻의 합성어로, 21년 간 쌓아 온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와 고객의 페인포인트에 집중해 만든 컨택센터 AI 종합 솔루션이다.
HiQri는 ▲옴니채널 상담AP ▲보이스봇 ▲챗봇 ▲상담Assist 총 4개의 솔루션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별도 구축 없이 웹에서 즉시 운영이 가능하고, 어디에서든 365일 24시간 표준화된 상담 품질 유지와 업무 효율화를 이룰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서 유입하는 고객문의를 모두 한 화면에서 응대할 수도 있다.
김재경 kt cs 컨택솔루션본부장은 “HiQr가 국내 AICC 사업의 표준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User-Oriented)으로 기능과 편의성을 계속해서 증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많은 기업들이 HiQri로 효율적인 상담 환경을 구축하고 상담사와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디지털 혁신을 이루는 데 적극 돕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