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너스톤, 새로운 업무 시스템 비전 발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9-28 09:09 KRD7
#코너스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너스톤 온디맨드는 현대 인력에 대해 요구되는 변화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업무 시스템’ 비전을 발표했다.

코너스톤의 새로운 업무 시스템은 고객들이 인재의 복잡성과 기술 부문의 ‘사일로(silo, 부서간의 칸막이)’를 제거함으로써 인재 관리 및 개발 방법에 전환을 가져올 것이다. 코너스톤은 인재개발 민첩성의 개선과 성공을 위해 구성원과 조직을 결집시키는 통합적인 인재 접근법을 도입했다.

기업들은 지난 2년간 뉴 노멀로 인한 새로운 환경에 발맞추기 위해 변화를 계속하는 가운데, 새롭고 차별화된 스킬을 개발하고 인력 준비 태세를 개선하며 업무 방식의 전면적 변화를 지원하는데 집중할 필요성을 이해했다. 최근 맥킨지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에 대한 압력은 수 년에 걸쳐 증폭되어 왔다.

NSP통신-본사 (코너스톤 제공)
본사 (코너스톤 제공)

코너스톤의 비전은 모든 임직원에게 효과가 있는 새로운 업무 시스템을 통해 기술, 사람 및 비즈니스를 통합하고자 한다. 이는 대규모의 전환적 리스킬링을 가능하게 하고, 인재의 탄력적인 운영을 가능케하며, 직원들의 성장 기회를 가속화하고, 전사적으로 민첩성과 대응 능력을 개선함으로써 조직이 미래를 준비하는 것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새로운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코너스톤은 혁신을 위한 여러 핵심 원칙에 집중한다.

G03-8236672469

·핵심 플랫폼 및 아키텍처 개선: 코너스톤은 고객이 어떤 코너스톤 제품이나 플랫폼을 사용하든 상관없이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우선시한다. 기술적 탁월함 및 새롭고 개방적이며 유연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에 집중함으로써 코너스톤은 진보를 달성하고 이를 회사 전체의 업무 시스템에 끊김 없이 통합함으로써 고객의 혁신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다.

기업 교육 분야 최고 권위자 중 하나인 조쉬 버신(Josh Bersin) 글로벌 인더스트리 애널리스트는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직업 중심적’에서 ‘업무 중심적’ 아키텍처로 변화한 것"이라며 “이러한 변화는 기업들이 근속연수, 직책 또는 자격증에 신경 쓰는 대신 스킬과 역량 중심으로 인재를 재개발하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제이 아와트라마니 코너스톤 CPO(최고 제품 책임자)는 “코너스톤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회사의 우선순위와 업무 방식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조직의 민첩성, 성장, 혁신 및 성공을 위한 핵심이 직원임을 이해하고 있다“며 “아키텍처, AI, 콘텐츠 및 경험에서의 새로운 혁신은 인재 리더들이 목적 중심적인 문화 구축에 집중하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