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금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1년 후원사업으로 저소득 청소년에게 희망과 꿈을 담아 생일축하 케이크와 꽃다발을 전달하는 ‘너의 꿈을 응원해’ 사업을 추진한다.
‘너의 꿈을 응원해’ 청소년 생일축하사업은 지역 내 저소득 청소년의 집에 방문해 생일 케이크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생일을 축하함으로써 학업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주고자 기획됐다.
금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2021년 제1차 정기회의’를 통해 2021년 후원사업을 선정했으며 그중 하나인 ‘너의 꿈을 응원해’ 사업은 오는 12월까지 총 13명의 저소득 청소년 가정을 방문해 지역사회의 온정을 전할 계획이다.
김미숙 민간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학업으로 지친 청소년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고, 즐겁고 따뜻한 생일을 보내길 바란다”며 “맞춤형 사업을 꾸준히 발굴해 복지 사각지대 지원과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수 공공위원장은 “지역 내 저소득 청소년에게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잊지 못할 생일이 되길 바란다”며 “금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