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은 이너셋 흑하랑부루수(이하 흑하랑부루수)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흑하랑부루수는 현대인들이 심신을 다스릴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인 밤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주원료로 사용된 상추 특허 품종인 흑하랑과 상추의 옛말인 부루를 더해 탄생했다.
이 제품에는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성분인 락투신이 일반 상추보다 124배 이상 높다고 알려진 흑하랑상추 추출물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다. 또한 타트체리, 발레리안, 차조기, L-테아닌, L-트립토판, 이노시톨 등 12가지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원료인 흑하랑은 토종상추를 개량한 전남농업기술원이 품종보호권을 가진 품종으로, 휴온스내츄럴은 전남농업기술원과 맺은 흙마루영농조합법인과 계약을 통해 흑하랑부루수를 개발했다.
흑하랑부루수는 무(無)보존료, 무(無)합성향료, 무(無)색소 등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나나와 사과로 자연의 단맛을 내 자기 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 칼로리가 23Kcal 수준으로 열량도 낮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흑하랑부루수는 하루를 편안히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돕는 힐링 컨셉으로 출시한 음료 "라며 "별도의 희석 없이 1포 완성품으로 구성돼 잠들기 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고 밝혔다.
흑하랑부루수는 이너셋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이너셋몰과 이너셋 모바일앱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