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쌍용차,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개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6-02 11:38 KRD7
#쌍용자동차 #예병태 #정일권 #가족초청행사 #노사문화
NSP통신-5월 31일 쌍용자동차 평택공장 본관 앞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마친 쌍용차 임직원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5월 31일 쌍용자동차 평택공장 본관 앞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마친 쌍용차 임직원과 가족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는 지난달 31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가족들을 회사로 초청해 상호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쌍용자동차 평택공장에서 열린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에는 임직원 가족 300여 명이 참석해 차체 및 조립라인 투어, 노·사 대표 간담회, 사내마술동아리 공연 및 체험 활동을 포함한 레크리에이션 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쌍용자동차는 회사와 임직원 가족 간의 유대감 형성 및 임직원 가족의 화목 도모, 임직원들의 회사 소속감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임직원은 물론 가족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G03-8236672469

예병태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취임 후 첫 인사로 임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회사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임직원은 물론 임직원 가족들도 회사에 대한 유대감을 느끼고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일권 노조위원장은 “역사기행이나 공장방문 같은 가족 참여행사를 통해 임직원 가족과 회사가 더욱 가까워지고 교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즐거운 일터를 만들고 워라밸을 실현하기 위해 노사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