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불가리스 ‘떠떠체 캠페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Mon, 13 May 2019 KRD7
#남양유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대표이사 이광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표 발효유 브랜드 ‘떠먹는 불가리스’의 첫 글자를 딴 ‘떠떠체 캠페인’을 진행한다.

떠떠체 캠페인은 편지지 모양의 ‘떠먹는 불가리스’ 특별 패키지에 “ooooo떠”체로 손 글씨를 적어 부모님, 연인, 친구, 선생님 등 지인에게 속 마음을 편지로 전하는 이벤트다.

NSP통신-떠떠체 캠페인 (남양유업 제공)
떠떠체 캠페인 (남양유업 제공)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31일까지 떠떠체 패키지 제품 구매 후 ‘떠떠체’ 인증샷과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되며, 총 500명을 선정해 할인점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재치 있는 멘트에는 “여보 저번에 화내서 미안했떠~”라며 사과를 담은 메시지 내용 등이 있었다.

G03-8236672469

남양유업 관계자는 “학창시절 사랑하는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편지에 담아 선물했던 경험을 살렸다”며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와 특허받은 STT 공법으로 장 건강과 부드러운 맛을 살린 떠먹는 불가리스와 떠떠체 캠페인을 통해 지인에게 속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5월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