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산양분유 기업 아이배냇이 ‘꼬마 브랜드’ 시리즈 신제품으로 키즈 간편식인 ‘꼬마 함박스테이크’와 ‘꼬마 세계덮밥소스’ 및 ‘꼬마 맛있는 밥소스’를 선보인다.
출시 제품은 아이배냇의 키즈 식품인 ‘꼬마 브랜드’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였으며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를 대상으로 출시한다.
아이배냇은 성장기 우리 아이를 위해 믿을 수 있고 건강하며 맛있는 즉석 반찬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꼬마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꼬마 함박스테이크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트레이 용기에 담겨 있어 고기의 모양 유지가 가능하다. 조리 후 다른 식기가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간편성 또한 갖췄다.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치킨볼 3종으로 상온보관이 가능하고 웨지감자와 마카로니가 있어 어린이의 한끼 식사로 적합하다.
꼬마 세계덮밥소스는 세계 각국 음식의 특징을 강조하고 아이 입맛에 맞게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게 만들어 어린이에게 더욱 많은 식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꼬마 덮밥소스는 일본의 규동, 인도네시아의 나시고랭, 인도의 시금치커리소스, 프랑스의 코코뱅 등 4종을 파우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꼬마 맛있는 밥소스는 엄마들의 고민거리인 아이들이 밥을 잘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밥소스로 바로 짜먹을 수 있게 튜브 형태로 담겨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효식품인 장류에 쇠고기 함량 20%와 야채, 참깨 등을 넣어 입자감 있게 갈아 아이가 먹기에 자극적이지 않고 발효식품의 깊고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간편함과 더불어 자녀의 다채로운 식경험을 선호하는 부모가 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키즈용 신제품들은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즐거운 맛과 풍부한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