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기상도
사조씨푸드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조금’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베페가 스토리 컨셉 스튜디오 베이비유와 콜라보 스토리컨셉 패키지를 만들어 오는 25일 베페몰 온라인 홈페이지와 앱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청담, 일산, 부산, 울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7개의 직영점을 보유하고 있는 아기사진 전문 스튜디오 베이비유는 평생의 추억으로 간직될 특별한 컨셉 촬영 패키지를 준비했다.
백일을 맞이한 아기와 오리가 교감하는 오리씬, 꽃 길만 걷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표현한 보라꽃씬 두 가지 컨셉의 패키지 상품을 육아용품 전문 쇼핑몰인 베페몰에서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만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토리컨셉 패키지 가격은 480,000원(소비자가 830,000원)으로 두 가지 컨셉의 촬영원본과 함께 베이비유의 프리미엄 편집 디자인앨범 10P(20컷 이상)가 포함된 구성이다.
베페 홈페이지에서는 베이비유 스토리컨셉 패키지 론칭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문자예약 이벤트에 신청한 회원에게는 베페몰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베이비유 스토리컨셉 패키지와 리틀포레스트 프리미엄 베개를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