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시세이도(SHISEIDO)의 ‘2017 스노우 뷰티 페이스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업데이트 제품은 체코 프라하의 ‘눈(Snow)을 주제로 한 것이 특징이다.
매년 11월에 선보이는 시세이도의 스노우 뷰티는 전 세계 ‘눈’을 주제로 한 패키지로 올해 4번 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제품.
시세이도에 따르면 매년 출시될 때마다 완판과 조기 품절로 화제의 아이템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 스노우 뷰티는 2014년 세븐 스노우 크리스탈 어라운드 더 월드(Seven snow crystals around the world), 2015년 스노우 인 필란드(Snow in Finland), 2016년 스노우 인 NY(Snow in NY)에 이어 2017년은 체코의 프라하로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체코 프라하의 동화 같은 도시 풍경에서 반짝이는 황혼에 둘러 쌓인 환상적인 눈의 경치를 담고 있어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운 패키지로 눈길을 끌 전망이다.
시세이도의 관계자는 “눈 덮인 동화 같은 풍경이 담긴 패키지처럼 순수한 눈으로 피부에 섬세하게 투명감을 더하며 피부를 보호해준다”며 “특히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어 선명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기 좋은 브라이트닝 페이스 파우더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지영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