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강영관 기자] 메디컬 전문브랜드 닥터엠제이(Dr.MJ)에서 트러블 관리 효과가 탁월한 아크네 라인을 출시한다.
아크네 라인은 피지·노폐물 관리에 효과적인 폼클렌징과 피지 컨트롤 토너, 낮과 밤에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스팟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 전 제품에는 AC-컨트롤 콤플렉스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어 트러블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우선, 낮과 밤 얼굴에 붉게 올라온 트러블을 진중 관리해주는 스팟 제품으로는 ‘안티 스팟 블래미쉬 파우더’와 ‘안티 스팟 블레미쉬 컨트롤’이 있다.
안티 스팟 블래미쉬 파우더는 밤에 사용하는 전용 제품으로 트러블로 인한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흔적을 정리해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준다. 잠자기 전 트러블 부위에 찍어 바르면 진정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안티 스팟 블래미쉬 컨트롤은 낮에 사용하는 스팟 제품. 트러블 피부의 피지 케어 및 수딩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2차 감염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피지 수렴을 도와 트러블로 악화되는 것을 막아준다.
두 제품 모두 트러블 부위에 찍어 발라주는 형식이다. 특히 밤에 사용하는 안티 스팟 블래미쉬 파우더는 파우더와 상층의 액상 성분이 나눠졌을 때 사용하는 게 가장 큰 특징.
위층에는 살리실릭산 성분이 함유돼 있어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지와 각질의 효율적인 케어를 돕는다. 또 막힌 모공을 열어주고 하층의 파우더에 들어 있는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침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래층의 파우더는 항균 케어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수용성 유황이 파우더로 농축돼 있어 트러블로 인해 변화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주며 붉어진 기운을 가라앉히고 정상화시키는데도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휴대가 간편한 디자인과 사이즈로 만들어져 매일 들고 다니며 수시로 트러블 관리를 해줄 수 있다.
‘안티 블래미쉬 토너’는 피지 케어 및 모공 수렴을 위한 수딩 토너. 과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관리해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것은 물론 피지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와 넓어진 모공을 동시에 잡아준다.
‘안티 블래미쉬 페이셜 폼’은 트러블 전용 폼 클렌징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식물성 성분들이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지와 노폐물을 관리해 준다.
DIP통신 강영관 기자,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