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바르는 보톡스 RP3D 체험단 모집의 수행과제 중 하나인 리플쇼 포토갤러리가 인기다.
체험단 전문사이트인 리플쇼 포토갤러리에서는 서울대학교 바이오 코스메디컬 벤처기업 네오디엠이 출시한 기능성 화장품 RP3D에 대한 체험단 응모자의 얼굴 주름 사진을 올리도록 하고 있다.
이 미션에서 일반인들은 자신의 얼굴은 물론 부모님의 주름을 펴 드리기 위해 직접 주름 사진을 찍어 올리고 있다.
아이디 하람2맘은 “52세의 저희 어머니는 피부는 참 좋으신데 주름때문에 고민이 많다”면서 “어머니에게 꼭 맞는 화장품인 것 같아서 올린다”고 사연을 올렸다.
특히 우끼기는 “이제는 관리해야 하는 주름주름, 주사까지 생각했던 치명적인 주름, 하루종일 거울을 붙잡고 속상해 했다”면서 “이제는 작별하고 눈가에 생명을 불어 넣고 싶다”고 직접 주름 부위까지 사진으로 찍어 올렸다.
또한 30대 초반이라고 밝힌 한 캘리라는 주부는 “작년 사진이다”면서 “건조함과 잦은 웃음으로 주름이 많아졌다”고 아이와의 웃는 얼굴속의 주름을 강조했다.
이번 체험단 제품인 보톡스 펩타이드 성분을 이용한 기능성 화장품 RP3D는 피부재생 효과에 탁월한 보톡스 펩타이드 원료를 이용해 피부재생, 주름개선 등의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네오디엠에 따르면 RP3D는 독성이나 자극, 부작용이 거의없어 일반적으로 바르는 보톡스로도 유명하다. 이 제품은 총 3종으로 에센스, 크림, 필러로 구성돼 있다.
현재 RP3D는 리플쇼(www.replshow.com)의 체험단 코너에서 ‘바르는 보톡스 바이오 코스메디컬 RP3D 화장품’으로 진행중이다. 체험단은 3월 25일까지 모집한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