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강영관 기자] 품평 및 체험단 전문 사이트인 리플쇼에서 진행 중인 세움의 ‘아기추억함’ 체험단 모집에 응모자들의 다양한 사연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체험단은 ‘탯줄도장’으로 유명한 세움과 리플쇼가 함께 준비한 것으로, 응모자 가운데 2명을 선정해 ‘아기추억함’ 체험단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참여자들의 사연을 살펴보면, 아이디 ‘완소도훈’은 “현재 탯줄이랑 신생아 때 입었던 베냇저고리, 양말 등 보관할 곳이 마땅히 없어 비닐팩에 담아뒀다”며 “나중에 아이가 컸을때 선물로 주면 참 좋을 것 같다”고 응모 이유를 설명했다.
아이디 ‘이음맘’은 “조리원동기 맘들과 자주 만나는 편인데 다들 이런 추억함이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었다”며 “소중하게 담아 나중에 아기에게 보여주고, 주위 엄마들에게 자랑하고 싶다”고 바램을 나타냈다.
아이디 ‘HERB’는 응모 이유로 “2월20일 아기 돌잔치가 있는데 포토테이블에 진열하면 너무 이쁠 것 같아 체험단에 응모한다”며 “아기추억함이 가격만 맞는다면 돌잔치 준비하는 엄마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밖에 베냇저고리와 아이의 탯줄을 담은 도장을 어디다 보관할까 고민차에 지원했다는 사연과 너무 좋은 아이디어 상품이어서 체험해 보고 싶다는 사연 등 다양한 사연이 올라와 체험단 선정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수행미션 중 하나인 포토갤러리에는 응모자들이 아기추억함에 넣을 물건을 직접 찍어 올려, 이번 체험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번 체험단 모집기간은 오는 12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리플쇼 홈페이지(www.replsho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IP통신 강영관 기자,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