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엔씨엔(대표 김형준)은 새롭게 리뉴얼한 '오티엘 모자라 속눈썹영양제'를 출시한다.
엔씨엔에 따르면 고농축 프리미엄 성분을 더욱 강화해 리뉴얼 출시하는 오티엘 모자라 속눈썹영양제는 길이가 짧고 잘 빠지는 속눈썹케어와 눈썹에도 효과를 줘 튼튼하게 가꿔주는 영양제로 모발생장, 모발성장 특허성분이 함유됐다.
또 기존에 모발에만 영양만 공급하던 제품들과 달리 속눈썹 뿌리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 뿌리를 강화해 속눈썹이 튼튼히 자라고 숱이 풍성해지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라이너용으로 속눈썹 뿌리에 집중적이고 스피드한 영양공급이 가능함은 물론 마스카라용으로 속눈썹을 보호하면서 풍성하고 볼륨있게 만든다.
천연 허브 추출물의 베이스와 비타민 유도체 성분 그리고 식물성 추출물로 인해 가장 민감한 눈가를 더욱 순하고 촉촉이 케어해 준다.
기존 프리미엄급 제품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카퍼트리 펩타이드, 팔미토일펜타 펩타이드가 들어 있어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무화학 향료, 무화학 색소, 무화학 방부제의 고농축 에센스 타입의 속눈썹영양제다.
김형준 티스킨 대표는"대다수 여성들은 속눈썹이 길고 짙어질수록 눈매가 더욱 아름다워 진다고 느낀다"며"속눈썹을 연장하거나 장시간 정성을 들여 아이메이크업을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