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통’된 농협은행 내부통제…행장 교체 가능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플레이텍스는 편안한 보정에 아름다움까지 돋보이는 신규라인 ‘아이디얼 뷰티’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디얼 뷰티라인은 ‘여성이 꿈꾸는 가장 이상적인 언더웨어’라는 컨셉으로 노와이어 브라는 보정력이 약하다는 편견을 탈피해 편안하면서도 탄탄한 보정기술까지 적용된 플레이텍스의 최신 라인이다.
플레이텍스는 84년동안 여성들을 불편한 속옷으로부터 자유롭게 하겠다는 목표아래 사람이 활동하기 가장 편한 옷을 만드는데 연구개발을 집중해 왔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앞장서 온 플레이텍스가 그 동안 쌓아온 기술력으로 편한 노와이어 브라에 이상적인 보정설계를 적용해 아름다움까지 더한 신규 라인이 바로 아이디얼 뷰티다
기존 노와이어 브라는 와이어가 없는 대신 몰드 밑에 넓은 밴드를 덧대는 방식을 주로 사용하지만 아이디얼 뷰티는 밴드를 제거하고 가슴을 사방에서 단단히 받쳐주는 폭 넓은 일체형 몰드를 적용했다.
엠코르셋 김계현 부사장은 “기존에는 편안함을 우선으로 하는 장년층이 노와이어 브라의 주고객이었다면 최근에는 2030 세대도 편안한 속옷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해졌다"며"아이디얼 뷰티는 고유의 기술력으로 안정적인 보정력을 갖춰 많은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제품”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