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삼성물산,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일원 재개발 최종 선정 ‘기대’...정비사업 목표 수주액 초과 달성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방송인 김태진이 아로니아 열매를 원료로 초고농축 과채즙 제품을 생산중인 제이비케이랩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제이비케이랩은 5일 “KBS ‘연예가중계’ 명리포터로 방송을 통해 건강하고 에너지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태진 씨를 아로니아 생과를 400배 농축시킨 항산화 제품으로 지난달 새롭게 론칭해 소비자 관심을 받고 있는 ‘하트베리정’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하트베리정’은 국내 최초의 85브릭스(Brix) 초고농축 제품으로 최근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지난달 론칭돼 2회 연속 매진을 기록 한 바 있다.
이 제품은 폴란드산 100% 야생 아로니아 열매를 사용한 친환경 과채즙으로 환경자원분석인증센터에서 실시한 320가지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했으며, 제이비케이랩이 보유한 아로니아 추출발효 농축 제조 및 물질특허 기술로 개발됐다는게 이 업체측 설명이다.
한편 제이비케이랩 홍보대사가 된 김태진은 현재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각종 행사의 MC로 활약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