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통’된 농협은행 내부통제…행장 교체 가능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은 저도주 칵테일 츄하이 3종(츄하이거봉350, 칵테일카시스오렌지350, 사와벌벌꿀레몬350)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미니스톱이 선보이는 츄하이 3종은 일본 대형 유통회사 이온(AEON)의 PB ‘톱밸류’의 상품이다.
츄하이는 과즙과 탄산수를 섞은 일본식 과실주로 도수가 낮고 부드럽게 마실 수 있어 여성고객들이 특히 선호하는 주류다. 미니스톱은 최근 여성의 주류 소비가 증가하면서 도수가 낮고 과일이 함유된 과실주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이를 적극 도입했다.
‘츄하이거봉350’은 일본식 소주에 거봉과즙과 탄산을 더한 제품이며, ‘칵테일카시스오렌지350’은 오렌지와 카시스(블랙커런트)과즙, 탄산을 보드카와 섞은 제품이다. 또 ‘사와벌꿀레몬350’은 일본식 소주에 레몬과 벌꿀, 탄산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세가지 모두 과즙이 들어가 향긋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으며 3도라는 낮은 도수로 목 넘김이 부드럽다. 가격은 각 2,500원이다.
신정현 미니스톱 식품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츄하이 3종은 과일의 산뜻함으로 여성고객들이 마시기에 적합하며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있는 지금, 시원한 청량감 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